2011년 1월 24일 월요일

[유성프라자 휩쓰레청소기] 먼지떨이와 청소기가 ...

[유성프라자 휩쓰레청소기] 먼지떨이와 청소기가 만나 깨끗하고 편한 청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요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유성프라자 휩쓰레청소기 입니다~*
집안 일 중 가장 힘들고 어려운 일이 바로 청소더라구요.. 먼지 떨이로 먼지를 떨어내고, 또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고.. 그리고서도 걸레질까지 해야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드는 것은 물론 힘이 무척 많이 드는데요..
이번에 아이프로슈머를 통해 사용하게 된 유성프라자 휩쓰레청소기는 무선 청소기와 함께 먼지떨이가 구성되어 있어서 청소하는 것이 훨씬 더 쉽고 편해 졌답니다..^^ 
 
먼지떨이와 청소기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유성프라자 휩쓰레청소기는 기존의 청소기와는 달리 청소기 노즐로 바로 먼지를 흡입시키는 것이 아니라 먼지떨이로 먼지를 쓸어 모아 쓰레받기처럼 생긴 노즐을 이용해 청소기로 먼지를 쓸어 담는 청소기인데요..
빗자루와 쓰레받기 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다 서 있는 상태로 청소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청소 시간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청소하는 일이 무척 편해졌답니다..^^ 
 
유성프라자 휩쓰레청소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각각 다른 3가지 타입 극세사 재질로 이루어진 먼지떨이개 에요..^^
먼지떨이개는 이름 그대로 집안 구석구석의 먼지를 떨어내는데 사용되는 것은 물론 바닥의 먼지까지 깨끗하게 쓸수 있어서 좋은데요.. 3가지 타입 극세사 재질이 머리카락은 물론 미세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쓸어주기 때문에 물걸레질을 하지 않아도 깨끗한 청소가 되네요..
그러니 시간도 절약, 전기도 절약.. 그리고 무엇보다 힘들이지 않고 청소를 할 수 있어서 넘 편하답니다..^^ 
 
휩쓰레청소기 먼지떨이개의 또다른 특징 중 하나는 좁고 구석진 곳을 청소하는게 편하다는 거에요..
평소 청소 할 때에는 엄두도 내지 못했던 옷장 밑이나 냉장고 밑 등을 청소 할 수 있으니 무척 편하답니다..
  
유성프라자 휩쓰레청소기의 또다른 특징 중 하나는 소형 무선 청소기 이면서도 대형 청소기 못지않은 다양한 노즐이 구비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특히 UV 터보 모터 브러쉬는 브러쉬 속에 모터가 부착되어 있어 브러쉬 솔을 강력하게 돌림으로 침대나 카페트 속의 미세먼지나 피부각질을 효과적으로 흡입할 수 있어 최근 인기 있는 침구용 브러쉬 역할을 톡톡히 해 내고 있답니다..^^ 
 
더구나 UV 터보 모터 브러쉬는 청소와 동시에 대장균이나 포도상구균 등 살균 효과가 있다고 하니, 기존의 소형 무선 청소기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특징이죠..^^ 
 
유성프라자 휩쓰레청소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극세사 재질의 먼지떨이개와 쓰레받기 모양 노즐의 청소기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청소가 무척 편리하고 빨라졌다는 거에요..
예전에는 청소기를 사용한 후 물걸레질을 하지 않으면 곤란 했었는데요..
휩쓰레청소기를 사용하고 난 후부터는 물걸레질의 횟수를 줄일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하네요.. 
 
그리고 두번째 장점은 조용한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이랍니다.
청소기는 작은 사이즈라고 하더라도 워낙 시끄러워서 저녁 시간에는 이웃에 방해가 될까봐 청소기 사용을 할 수가 없었는데요..
휩쓰레청소기는 기존의 청소기에 비해 월등히 조용하기 때문에 밤에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을 정도네요..
 
휩쓰레청소기는 서 있는 상태에서 편리하게 청소 할 수 있으면서도 조용해서 무척 만족스러운데요..
그 뿐만 아니라 전기절약효과도 있더라구요..
우선 청소의 대부분은 먼지떨이개가 해 주기 때문에 청소기를 사용하는 시간이 무척 짧구요..
또 청소시간도 얼마 들지 않기 때문에 청소기 사용시간이 적을 수 밖에 없네요..ㅎ
전기절약은 물론 시간절약과 함께 조용하게 청소할 수 있으니 청소가 훨씬 편해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 애널리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