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30일 금요일

[안흥찐빵] 원조 할매안흥찐빵과 금바위감자떡 - 푸드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안흥찐빵] 원조 할매안흥찐빵과 금바위감자떡 - 푸드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오늘처럼 쌀쌀한 날, 군것질로 먹기 좋은 안흥찐빵과 감자떡..
전 올해 추석이 시작되기 전.. 푸드마트에서 안흥찐빵과 감자떡을 구입했답니다~^^
안흥찐빵의 원조 할매안흥찐빵과 금바위감자떡은 지난 겨울에도 주문해서 맛있게 먹은 간식거리이기도 한데요..
특히 감자떡이 맛있는데다 마침 세일 중이길래 번엔 원조 할매안흥찐빵(30개)+금바위감자떡(50개) 세트로 구입했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어 온 모습!!
원조 할매안흥찐빵과 금바위감자떡은 냉동식품이라 더운 날씨 때문에 걱정스러웠는데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안전하고 깔끔하게 잘 배송 되었네요..^^


도착하자 마자 신랑이 좋아하는 감자떡부터 먹어보기로 했어요..
역시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배송되어온 감자떡..
하지만, 찜기에 찌기 위해 포장을 열었더니 감자떡 중에 깨어진 것이 몇개 보이네요..
커헉~
모양이 깨어졌다고 맛이 변하는 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지만은 않아요..--;



찜기에 감자떡을 올리고, 투명해질때까지 푸욱~ 찌기만 하면 완성!!


속 꽉찬 감자떡이 완성되었습니다..^^
사실 감자떡을 좋아하지 않는 제 입맛에는 그냥 그렇던데요..
감자떡 좋아하는 신랑은 역시 맛있다고 아주 좋아합니다..ㅎ
하지만 무엇보다 쫄깃한 식감은 아주 좋은데요..
씹히는 식감이 이만한 떡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네요..^^


그리고 그 유명한 원조 할매안흥찐빵!!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전 찐빵이나 호빵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원조 할매안흥찐빵은 달지 않아서 넘 좋더라구요..^^


원조 할매안흥찐빵 역시 냉동식품인데요..
전자레인지에서 2~3분 간단하게 돌려 먹으면 아주 좋더라구요..^^


속이 꽉찬 원조 할매안흥찐빵!!
무엇보다 달지 않아서 아주 좋구요..
담백해서 온가족 간식으로 즐기기에 아주 잘 어울립니다~^^


푸드마트에서 구입한 원조 할매안흥찐빵과 금바위감자떡!!
한겨울 간식으로는 물론,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에도 온가족이 도란도란 모여앉아 먹기 좋은 간시거리가 되어 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 애널리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