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30일 금요일

귀엽고 앙증맞은 터키 소마저(Solmazer) 리틀맨 양념병

귀엽고 앙증맞은 터키 소마저(Solmazer) 리틀맨 양념병



앙증맞은 디자인의 소마저(Solmazer) 리틀맨 양념병 4종세트!!
지난달, 푸드마트의 푸드앤톡 오픈기념 덧글 이벤트에 참여했다가 당첨된 양념병 세트인데요..
넘 앙증맞고 귀여워서 사진 몇 장 찍어 두었습니다~^^


소마저(Solmazer)는 저도 처음 듣는 브랜드인데요..
터키 브랜드인가 봐요..ㅎ
양념병은 유리 제품이라 이렇게 안전하게 에어캡에 쌓여 포장되어 배송되어 왔네요..^^


포장을 벗기자마자 드러나는 색색깔의 모자들..
넘 귀여워요~ㅎㅎ


넘 귀엽고 깜찍한 소마저(Solmazer) 리틀맨 양념병 4종세트!!
약 8~9cm정도의 높이로 유리 소재 병과 플라스틱 소재의 뚜껑으로 이루어진 소마저(Solmazer) 리틀맨 양념병 4종세트는 모자의 색깔에 따라 2가지 종류로 판매되고 있던데요..
제게 온 건, A타입 제품이네요..^^
이벤트 당첨 선물로 받은 거라, 제가 색상 선택을 할 수는 없었는데요.
화이트 쉐프 모자와 색색깔의 다양한 모자들이 모두 넘 넘 귀엽고 예쁘네요..ㅎ


양념병은 모자의 모양과 색깔만 다를 뿐 모두 같은 크기와 모양의 양념병인데요..
모자를 벗기면 양념통의 상징(?)인 구멍이 6개씩 나 있답니다..^^


제품의 설명서를 보면, 소금이나 설탕, 후추와 같은 양념을 병에 채우면 둥근 디자인의 배가 더욱 불룩해 보여 귀엽다고 하는데요..
전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마저 양념병은 그냥 장식용으로만 사용할 작정이랍니다..ㅎ
쇼핑도 하면서 참여한 덧글 이벤트에 당첨된 경품이라 더욱 기분 좋구요..
디자인이 넘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더욱 기분 좋은 선물이 되어 주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 애널리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