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항균 컬러칼 2종 세트 (산도쿠&과도) 개봉기
요리를 하다보니, 주방용품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레 커지게 되더라구요..ㅎ
그 중에서도 특히 조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적인 주방기구나 예쁜 주방용품들을 보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어떤 점이 다른지, 또 사진으로 찍으면 어떻게 표현되는지 호기심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번에 올리뷰를 통해 네오플램의 항균 컬러칼 2종 세트를 체험하게 되었답니다..ㅎ
퍼플 색상의 산도쿠 식도와 그린 색상의 과도인데요..
기존에 사용해보지 않았던 산도쿠 식도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또 평소에 쉽게 보기 힘든 컬러풀한 색상의 제품이라 예쁜 피사체가 될 것 같아서 관심을 갖게 된 것이죠..^^
그리고 배송 되어 온 네오플램 항균 컬러칼 2종 세트인 산도쿠식도와 과도!!
과일을 깎을 때 사용하는 과도는 평소 사용하는 제품이라 익숙하지만, '산도쿠'는 명칭조차도 무척 낯선데요..
산도쿠에 대해 알아보니, 일본가정집에서 흔하게 사용되는 주방의 식칼로 거의 모든 일본가정요리에 사용하는 칼이라고 합니다..
평소 제가 사용하던 식도보다 칼날이 평평하고 더 두꺼운데다 앞코가 둥글게 빠진 느낌이 드는데요..
수분이 많은 채소를 손질할 때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투톤 컬러의 퍼플 산도쿠식도와 역시 투톤 컬러인 그린 색상 과도..
우선, 두 제품 모두 색상이 화사해 주방이 한결 밝아진 느낌인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기로 합니다..^^
퍼플 색상이 예쁜 산도쿠 식도를 살펴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칼날에 있는 오목한 홈 인데요..
이렇게 칼날에 오목한 홈이 있는 나이프는 수분이 많은 식재료를 자를 때 칼날에 재료가 붙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더 손쉽게 재료를 준비할 수 있다고 하죠..
사실 수분이 많은 채소는 썰다보면 칼날에 드러붙어 일일이 떼어가며 썰어야 하기 때문에 손이 많이 가는데요..
이런 디테일한 특징이 주방일을 한결 편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네오플램 항균 컬러칼은 칼날 뿐만 아니라 손잡이 역시 무게가 가볍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적당한 크기가 마음에 듭니다..^^
네오플램 항균 컬러칼의 과도 역시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적당한 사이즈로 오래 사용해도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디자인이라 무척 마음에 드는데요..
네오플램 항균 컬러칼은 칼 손잡이와 칼 블록에 마이크로밴 항균물질을 함유하여 세균번식을 막아준다고 하는데요..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성을 인정받은 마이크로밴 사의 항균기술력을 뜻하는 마이크로밴은 마이크로밴 제품 사용시 항균 프로텍션이 작용하여 미생물의 번식을 차단하고 제품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항균효과를 지속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네오플램 항균 컬러칼의 칼날(Blade)은 420J2라는 일제 스텐을 사용하여 녹에 강하고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세라믹 코팅으로 칼에 음식이 달라붙지 않고, 칼날과 칼손잡이 사이에 이물질이 끼어도 세균번식이 안되는 마이크로밴 항균 소재로 음식을 다루는 주방용품답게 위생적인 면에서 세심한 신경을 쓴 제품이라고 합니다.
네오플램 항균 컬러칼은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인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직접 사용한 사용기도 기대해 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