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30일 월요일

부침용 동태포 - 푸드마트에서 참바다 손질 동태포로 구입했어요!!


부침용 동태포 - 푸드마트에서 참바다 손질 동태포로 구입했어요!!



명절이면 저같은 주부들은 명절음식 준비에 바쁘기 마련인데요..
얼마전 푸드마트에서 참바다 손질 동태포 라는 제품이 올라온 걸 발견했답니다..ㅎ
동태포는 명절 차례상에 빠지지 않는 음식이기도 하지만, 노릇하게 부침해 놓으면 밥반찬으로 그만인 음식이라 제가 무척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한데요..
마침 제가 좋아하는 참바다에서 나온 제품이라 더욱 관심이 가더라구요..^^


저와 가족들이 수산물을 좋아하다보니 수산물 브랜드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최근 구입한 가자미와 고등어 등 참바다 제품들이 깔끔하고 맛있는 것이 모두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올라온 손질 동태포도 기대를 갖고 푸드마트에서 구입해 보았답니다~^^


그리고 푸드마트에서 배송된 참바다의 손질 동태포 !!
주문 후 이틀만에 배송되었으니 배송도 빠른 편이구요..
200g 짜리 10팩 제품으로 총 2kg에 18,900원이니 가격도 꽤 저렴한 편이죠??^^


냉동식품이라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배송되어 왔고,
겨울철이라 작은 아이스팩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잘 냉동되어 있더라구요..^^


참바다의 손질 동태포는 무엇보다 200g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 한팩씩 해동해 먹기 좋도록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명절음식을 장만할 때 외에는 한팩씩 꺼내 먹기 편하더라구요..^^


역시 참바다 제품이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구요..


제품의 원산지 등도 상세하게 표기되어 있답니다..^^


참바다 손질 동태포의 특징은 무엇보다 무척 깔끔하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해동해 놓았더니 티끌없이 깨끗한 것이 무척 마음에 드네요..ㅎ


동태포를 전으로 부치는 것은 매우 쉽고 간단하죠..
소금으로 밑간해 두었다가 풀어 둔 계란 입혀 부침하기만 하면 되니..ㅎ

참바다 손질 동태포는 깔끔해서 흐르는 물이 가볍게 헹구기만 해도 되니 편해서 마음에 들구요..
그 반면, 너무 얇게 포가 떠져있어 자칫 모양이 으깨어지기 쉽다는 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맛도 아주 좋구요..
무엇보다 개별포장이라 평소에 한팩씩 꺼내 먹기에 편해서 무척 만족스럽습니다..ㅎ
푸드마트에서 구입한 손질 동태포 덕분에 저희집은 벌써 명절분위기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 애널리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