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30일 수요일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대림선 돈까스, 푸드마트에서 구입했어요..^^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대림선 돈까스, 푸드마트에서 구입했어요..^^


통살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돈까스..
며칠 전, 푸드마트에서 사조대림 냉동제품을 구입할 때 넘 저렴해서 장바구니에 넣어 구입한 대림선 돈까스에요..ㅎ
15% 할인해서 1.3kg 6,110원이니, 정말정말 저렴하죠?..ㅎ


만두와 생선까스를 구입할때 함께 담아 넣은 대림선 돈까스..
아이스박스에 꽁꽁 얼어 잘 도착했답니다..ㅎ
저렴한 제품이라 포장도 참 단촐하네요..^^


달구어진 팬에 포도씨유 넉넉히 둘러 굽기만 하면 되니 아주 간편하구요..


또 간단하게 돈까스소스를 만들어 먹어도 좋지만, 귀찮을 때엔 핫소스나 토마토케찹과 먹어도 꽤 잘어울리는 돈까스!!


저렴한 제품이라 통살을 기대하지 않았더니, 꽤 굵직해 보이는 고기도 마음에 듭니다..ㅎ
튀김옷이 두꺼워서 그런지 바삭한 맛은 아주 좋네요..^^


전 이번에 돈까스 김밥을 만들어 봤는데요..
그냥 먹을 때엔 몰랐는데, 김밥으로 만들었더니 누린내가 좀 나더라구요..;;


고기맛은 없지만, 튀김옷이 바삭해서 흑마늘엑기스에 토마토케찹과 후추가루 넣어 만든 돈까스 소스와 함께 하니 꽤 맛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인만큼 두툼한 살코기나 고급스러운 맛은 없지만, 바삭바삭한 식감이 아주 좋은 돈까스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 애널리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