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로부터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오늘의 애드센스 팁 : 실적이 더 우수한 336x280 광고 단위를 사용할 경우 2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36x280 광고 단위를 사용하면 300x250 광고도 입찰에서 경쟁할 수 있게 되므로, 귀하의 광고 공간에 대한 경쟁을 2배 이상 늘릴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늘어난 경쟁은 곧 게시자의 수입 증대로 이어집니다.
300x250 광고에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려는 광고주가 있을 경우 게시자의 광고 공간 상단에 광고가 멋지게 게재됩니다.
현재 상태: 귀하는 현재 tjffldk.tistory.com의 페이지에 1,000회 노출당 평균 수익(RPM)이 $1.79 USD달러인 300x250 광고 단위를 4556개 보유 중입니다.
크기를 약간만 더 늘리면 경쟁률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개선할 부분: 300x250 광고 단위를 개선된 336x280 크기로 바꾸면 인벤토리에 대한 수요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규모가 더 큰 광고주는 크기가 더 큰 광고 단위에 비용을 더 많이 지불하므로 최대 22%의 CPM 증대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 광고단위를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혹시 새 광고단위 만드는 법에 대해 익숙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아래에 상세한 방법 포스팅하니깐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하여 '내 광고 - 광고단위' 탭으로 이동. 로그인 상태에서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https://www.google.com/adsense/app#createContentAds/webPropertyCode=ca-pub-4064492776509607
2. 광고단위에서 336x280 광고 단위 생성.
아래 사진에서 '이름'정하고 '광고크기'설정하고 맞춤채널에서 실적을 추적하고 싶은 채널을 포함시키세요.
맞춤채널에 관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맞춤채널 설정법 ▷▷ http://angela-textcube.blogspot.kr/2015/02/blog-post_15.html
그리고 아래에 보시면 '저장 및 코드생성'을 클릭하시면 코드가 생성됩니다.
3. 마지막으로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고 싶은 사이트의 HTML에서 300x250을(를) 새로운 336x280 코드로 대체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참고로 새로운 코드가 애드센스에 반영될려면 2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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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된 블로그 보기 ▷▷ http://dramakorea2.blogspo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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